롯데마테다이어트 성공후기(리얼스토리)

 

 

 

 

 

 

항상 실패로만 돌아가는 나에 다이어트 >.<

하지만 드뎌 나에 성공후기를 가지고 이렇게 왔어요~기대되시죠??ㅋㅋ

어김없이 여름이 오려니깐 홈쇼핑에서는 다이어트방송이 많에용,

저도 항상 홈쇼핑을 보면서 사서 먹곤했었어용,

 

다이어트를 하는 이유가 주체할수없는 식욕때문이잖아요,

입맛중독을 풀어준다고해서 마테차도 마셔봤었어요,

롯데마테다이어트는 조금 틀리더라구요~

 

알약형태로 되어있는데 하루2회,2정씩 먹으면 되는 방법이더라구요,

그래서 시작해보려고 폭풍검색하던중에 단백질다이어트로 성공한

많은 분들에 스토리를 보면서 갈아타게됐죠~

 

 

 

 

 

 

 

 

 

단백질을 많이먹으면 배부른것도 있지만

살처짐이나 요요현상이 없으니깐 더 믿을수가 있더라구요~

 

무엇보다도 같은값이면 살잘빼주고,

관리까지 잘해주신다니깐 두말 필요없었어요~~^^

 

바로 주문했더니 다음날에 바로 제품을 받게됐어요~

 

박스를 뜯는 순간 한가득이더라구요~사은품에 샘플들,

자필편지까지 정말 감동이였어요~^^

 

사실 금액적으로 부담이되서 구입못한 제품이있는데

어찌아시고 세심하게 챙겨주셨는지 감동^^

 

또 언니만에 살잘빠지는 노하우까지 왜 유명한가를 알수있었어요~

 

 

 

 

 

 

 

 

 

처음에 시작할때는 쉐이크가 맛이없을까봐

사실 걱정이 되더라구요!! 근데 먹는 순간 정말 깜놀했어요~

이렇게 달달하니 맛있는데 어떻게 살이 빠진다는지...

그런데 칼로리가 90kcal밖에 안된다니 여러면으로 놀랐어요~

 

또 배고프면 간식쉐이크로 더 먹어도된데요~

그래도 살이 안찐다고해요~

정말 굶지 않고 스트레스없이 먹으면서 할수가 있었어요~

 

그리하여 한달에 9kg이라는 놀라운 감량에 성공했구요~

 

유지중에도 빠지더라구요~유지하면서도 3kg이나 더 빠져서

 

총 12kg을 감량하게 되었담니당~^^

 

어떻게 유지까지 되는 다이어트가 있다니 대단하죠??^^

 

 

 

 

 

 

 

제가 시작한 프로그램은

전체통통 듀오 그리고 알.로.에.겔을 더 추가해서 먹었어요~

특히나 제일 효과를 많이 봤던 제품이

새롭게 출시된 듀오&허.벌.&알.로.에.겔이였어요~

 

프롤레사듀오기능성 체지방감소제품이에요~

배고픔을 이길수있도록 뇌신경까지 생각해서 만든 제품~

이덕에 잘안빠지는 엉덩이 윗쪽살부터,뱃살까지 완전타파했어요~^^

 

허.벌.티는 마테차랑 비슷한 역활을 한다고 보시면 되는데요~

입맛을 강력하게 조절해줘서 음식유혹을 많이 뿌리칠수있었구요~

수시로 자주먹으면 살빠진다고해서 수시로 마셨어요~

 

그리고 신이주신 최고에 선물인 알.로.에.겔!!!

뭉친근육과 체지방을 빨리 풀어줘서 사이즈감량에 짱!!!^^

많이 먹을수록 큰효과를 본다고 하셔서 많이 먹었더니

세상에 허벅지 사이즈가 10cm나 줄었더라구요~

 

 

 

 

 

 

 

 

살이 빠지고나니 하루하루 삶이 달라졌어요~

건강도 챙기면서 살도빼고,,

이제는 간편한 온가족 아침식사로 먹고있담니당~^^

 

 

 

 

 

 

 

 

 

 

 

 

 

 

 

 

Posted by 울공쥬마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