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신혜 발포다이어트 ▷효과&후기◁

 

 

 

오~정말 이쁜 황신혜언니~^^

어쩜 저리도 탄력있는 몸매와 볼륨을 자랑하시는지...

정말 흠잡을때가없는 완벽한 바디라인에 소유자인거 같아요~>.<

 

나도 지금부터 열심히하면 저렇게 될수있을까??

하면 막연한 상상을 하게되는거 같아요~

황신혜 발포다이어트로 언니 매에 도전하자 싶어서

아는 언니가 주문해서 같이 먹었어요~

 

레몬맛이랑 석류맛이있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석류맛이 좋았어요~

아는 언니는 레몬맛이 더 좋데요~ㅋㅋㅋ

 

맛도좋고 다 좋은데 단한가지 배가 넘 고팠어요~

그래서 알아보다보니 단백질다이어토 성공하신 분들이 많더라구요~

 

 

 

 

 

 

 

 배도안고프고 요요도없이 탄력있게 살이빠진다는거에요~

 

제가 사실 안해본 다이어트가 없어서

배가 고프면 그냥 폭식해버리는 습관이있거든요~

배가 고프면 폭식하는 습관때문에 맘먹고 알아봤더니

유난히도 친절하시고 살잘빼준다고 추천이 많은곳으로 결정하게됐어요~

 

 

 

 

 

 

 

 

 

전체적으로 다 빼야하지만 특히 유도선수같은 하체를

제일 많이 빼고싶어서 하체위주로 프로그램을 추천받았어요~

 

하체통통에 듀오와 알.로.에.겔을 추가했어요~

 

그렇게 시작한 결과가,,,

한달만에 10kg이라는 놀라운 결과를 주더라구요~

감량하고 유지하면서도 3kg이나 더 감량되면서

총 13kg 감량에 성공하게됐구요~

 

지금껏 많은 살을 많이 뺀다고 노력해봤지만

1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유지잘하고 있어요~^^

유지가 되는 다이어트는 없었던거 같아요~^^

 

 

 

 

 

 

 

단백질다이어트는 정말 간단했어요~

하루두번 쉐이크식사를 했구요~한끼는 일반식사를 했어요~

한끼만 일반식사라서 배가 고프지않을까 생각했는데

단백질로 배고픔을 조절할수가 있어서 전혀 배고프지않았어요~

그리고 배가고프면 간식으로 더 먹어도되서

굶어야되는 스트레스없이 살뺄수가 있었어요~

그중에도 제일 많이 도움받았던 제품은

알.로.에.겔이랑 허.벌.티 그리고 듀오였어요~

 

 

 

 

 

 

 

 

 

 

허,벌티입맛을 조절해주는 차인데요~

그덕에 음식유혹을 많이 이겨냈구요~

수시로 마시면 살이 더 빨리 빠진다는 말에 수시로 마셨어요~

 

유도선수같던 제허벅지를 줄여준 알로에,겔!!

뭉친근육과 뭉친체지방을 빨리 풀어준다고해요~그래서인지

허벅지 사이즈가 11cm나 줄어드는 경험을했어요~

 

프롤레사듀오기능성 체지방감소 제품이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잘안빠지는 뱃살,엉덩이살,등살을

집중적으로 많이 공격해줬어요~^^

 

 

 

 

 

 

 

 

역시 여자는 살을 빼야되더라구요~(성형보다 더큰힘!!)

살을빼고 날씬해지니 사람들에 태도도 틀리더라구요~

정말 날 쳐다보며 괴롭히던 사람들에 시선을

이젠 즐기는 여자가됐어요~

 

그리고 또한가지 단백질에 중요성도 알게됐어요~

체지방이 빠져야되는지!!!

체지방이 빠지면 왜 더 건강해지는지!!!

탄력있게 요요없이 건강하게 다이어트를 할수있어서 행복했어요~

정말 코치님께 감사드리구요~많이 소개시켜드릴께요~^^

 

 

 

 

 

 

 

 

 

 

 

 

 

 

 

Posted by 울공쥬마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