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아쿠아 트리플샷 ☞ 단백질다이어트효과/후기

 

 

 

 

봄이와서인지 요즘 TV만 켜면 다이어트가 나오는거 같아요

 

마침 홈쇼핑에서 오한진박사의 닥터아쿠아 트리플샷을 보게됐어요

 

발포정이라 정말 간편하게 할수있겠더라구요

 

워낙 운동이고 움직이는걸 싫어라해서 정말 편하다 싶어서

 

인터넷으로 폭풍검색을 하게됐어요

 

구경하다보니 단백질다이어트로 성공했다는 후기가 많길래

 

팔랑귀 덕분에 바로 방향바꿔서

 

단백질다이어트후기들을 찾아서 봤어요

 

배가 안고프고 유지가 된다는 말에 바로 시작!!!^^

 

 

 

 

 

 

 

그결과 한달만에 저는

 

8kg이라는 놀라운 감량에 성공하고 유지하면서 3kg 더 빼서

 

11kg 감량에 성공했어요~^^

 

지금까지도 유지를 잘하고 있담니당~ㅋㅋㅋ

 

 

 

 

 

 

 

 

 

 

 

정말 살을 빼고 싶었기 때문에 쇼핑몰 선택에도

 

살잘빼주기로 유명 을 선택하게됐어요

 

단백질다이어트가 유명해지다보니 요즘은 가짜도 많더라구요

 

저는 정품쇼핑몰에서 시작했구요~제대로 관리까지 받았기 때문에

 

한달에 8kg이라는 놀라운 감량을 할수있었어요

 

먹는 방법도 정말 간단했어요

 

하루두번은 쉐.이.크식사를했구요~한번은 일반식사를 했어요

 

라 배고픔도 덜했어요

 

또 배고프면 간식으로 더 먹어도된다고하셔서

 

못먹는 스트레스없이 즐기면서 할수있었어요

 

 

 

 

 

 

 

 

제가 전체적으로 비만이지만 특히나 하체를 더 많이 빼고싶어서

 

이 하체쪽에는 쵝오라고해서

 

전.체.통.통 알.로.에.겔을 추가해서 시작하게됐어요

 

정말 제대로된 스키니한번 입어보는게 소원이였거든요~^^

 

뭉친체지방과 뭉친근육을 빨리 풀어준다고해요

 

그래서 인지 많이 먹으면 먹을수록 확실하게 차이가 많이나더라구요

 

코끼리 처럼 단단하던 허벅지가 말랑해지면서

허벅지 사이즈가 10cm나 줄었어요~~^^

정말이지 주사로도 안빠졌는데 정말 대단한거 같아요~

 

 

 

 

 

 

 

 

 

솔직히 작은돈으로 시작하는게 아니라 결과가 좋아야하잖아요~

 

살잘빼주는 정품쇼핑몰에서 제대로 관리받으면서 비키니에 도전해보세요~

 

확실한 차이를 느끼실수있을꺼에요~

 

 

 

 

 

  

  

 

 

 

 

 

 

 

 

 

 

Posted by 울공쥬마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