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기간다이어트로 한달에 10kg빼기 성공후기/효과~~★

 

 

 

 

 

친구 결혼식 때문에 급하게 단기간다이어트를 시작하게됐어요^^

 

따뜻한 봄이 오니깐  홈쇼핑에서 다이어트 제품도

하나씩 나오기 시작하더라구요~

시실 믿음이 별로 가지않아서 인터넷으로 알아보던중

단백질다이어트에 인기가 좋더라구요~^^

 

살잘빼주는 정품쇼핑몰을 찾다가 알게됐어요~^^

 

 

 

 

 

 

 

유난히도 칭찬글도 많고,관리도 잘해주신다는 말에

다이어트가 급했던지라 바로 전화로 상담하고 시작하게됐어요~

한달동안은 언니를 믿고 몸을 맡기기로했죠~

단기간다이어트를 시작하게됐어요~

 

그결과 2주만에 5kg 감량하고 또 2주 더 진행하면서 5kg 더 감량해서

한달에 10kg감량에 성공하게됐어요~

 

감량뿐만 아니라 사이즈까지 많이 줄어서 넘 행복하더라구요~

 

지금까지 요요없이 유지도 잘하고있어요~^^

 

 

 

 

 

 

 

 

 

라 맛이없을거 같았어요~ㅋㅋ

걱정은 NO!! 달달하니 정말 맛있었어요^^

 

맛도있고,배도 엄청 부르고,,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단백질다이어트를 찾나봐요~~

 

꾸준하게 매일 관리해주시는 언니가 없었더라면 이런 결과도 없었을꺼에요~

 

지금까지 다이어트를 많이 해봤지만 1:1로 코치해주는곳은 없었어요~

그흔한 헬스장을 다녀도 개인코치를 붙이려면

돈을 더 줘야하잖아요~>.<

 

그런데 는 공짜로 코치도해주시고

살도빼주고 얼마나 좋아요??^^

 

 

 

 

 

 

 

 

제가 시작한 프로그램은요~

 

한.달.강.력프로그램에 알.로.에.겔을 많이 먹었어요~

 

몸무게와 체지방에 따라서 프로그램도 틀려지기 때문에

 

 언니한테상담받아보시면 맞춰서

 

프로그램 짜주실꺼에요~~^^

 

 

 

 

 

 

 

 

단기간다이어트로 시작해서 한달만에 무려 10kg을 감량하고나니

 

친구들도 소개시켜달라고 난리가 났어요~ㅋㅋ

 

또 성격도 많이 좋아지고해서 좋은데....

 

자신감 너무 하늘을 찌른다는 단점이~~ㅋㅋㅋ

 

정품쇼핑몰에서 정품드시면서 제대로된 관리까지 받으시면

이번 여름에는 비키니도 문제 없을꺼 같아요~~

 

 

 

 

 

 

 

 

 

 

 

 

 

 

 

 

 

 

 

Posted by 울공쥬마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