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벅지살 뺄리빼는법 ☞성공후기

 

 

 

 

오늘도 다이어트는 ing~~

 

하루에 수십번이고 컴터로 다이어트에 대한 정보들을 뒤지곤해요~

 

봄이지만 바로 여름이 오려는지 날씨가 무지하게 덥더라구요~

 

여름은 노출에 계절이잖아요~^^

 

비키니 입기 위해서 디이어트 모드로 결정~~~~^^

 

특히나 하체쪽이 너무 튼실해서 허벅지 살을 빨리 뺄수있는 다이어트를

 

찾다보니깐 단백질 다이어트가 유명하더라구요~

 

단백질이라서 혹시나 근육을 더 만들게 될까봐서 상담받다보니깐

 

오히려 근육량이 있으면 감량도 더 잘된다는말에 시작하게됐어요~

 

그결과 한달에 9kg이라는 놀라운 감량에 성공하게됐어요~

 

항상 옷을 사러가면 허벅지에 맞춰서 옷을 사곤했는데

 

이젠 맘에 드는 옷을 맘껏 입을수있는  여자가 됐담니다~

 

 

 

 

 

 

 

 

 

 

저는 아침 저녁으로 쉐이크식사를 했고 점심에는 일반식사를 했어요~

완벽한 여름을 보내기 위해서 정말 열심히 먹었구요~또 배부르게 먹었어요~

포만감도 있꼬 든든해서 먹기에도 많이 편했어요~

일할때도 힘들이지않고 한끼 식사대용으로 좋은거 같아요~

 

하체살을 빼는 위주로 감량을 원했기 때문에 허벅지 얇아지는방법으로

집중해서 알.로.에.겔을 더 많이 추가해서 먹었어요~

주문하고나니 바로 다음날에 택배가 오더라구요~(총알배송!!)

 

진짜 박스를 열자마자 감동이였어요~

 

사은품을 비롯해서 먹는 샘플들까지 정성스럽게 보내주셨더라구요~

 

살잘빠지는 방법이랑 노하우까지 적어서 보내주셨는데

 

정말 이 왜 인기가 많은지를 알수가 있었어요~^^

 

 

 

 

 

 

 

 

 

 

 

그중에도서 제일 많이 도움받은 제품은요~

 

그리고 였어요~^^

 

 

가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고는 반응이 폭발적이잖아요~

기능성 체지방감소제품으로 나온거라서

포만감도 완전짱이고 또 잘안빠지는 뱃살이랑

 엉덩이뒷쪽까지 맡아줬구요~^^

 

내가 가장 사랑하는 ~~^^

하체에 최고봉인 알로에겔~뭉친체지방과 뭉친근육을 빨리 풀어줘서

사이즈를 줄이는 완전 최고였어요~

한번도 못입어봤던 스키니진까지 입는 여자가 됐담니당~~

 

식탐많은 저에 입맛을 조절해줬어요~

수시로 많이 마시면 살이 빨리 빠지는 방법이라고해서

그냥 수시로 많이 마셨던거 같아요~

 

 

 

 

 

 

 

 

 

 

저는 제대로 관리해주는 쇼핑몰에서 시작했어요~

단백질 다이어트를 성공하려면 관리를 제대로 받아야하잖아요~

그리고 두번째로 정품으로 시작했어요~

제품이 좋은만큼 요즘엔 이상한 유사제품도 많데요~~

같은 돈을 들여서 다이어트를 하는데 무엇보다도 살을 많이 빼야되잖아요~

 

정품쇼핑몰에서 정품드시면서 제대로된 관리를 받으신다면

빠른시간내에 비키니몸매를 만드실수있을꺼에요~

 

 

 

 

 

 

 

 

 

 

 

 

 

 

 

 

 

 

 

 

 

 

Posted by 울공쥬마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