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소형 본다이어트&단백질다이어트 감량효과,후기

 

 

 

 

 

 

매년마다 홈쇼핑으로 돌아오는 김소형 본다이어트

하루에 한번만 먹으면 된다길래 간편해고 부담이 없을꺼 같더라구요~

또 미숫가루처럼 발아곡류와 바나나 혼합분말이 들어있어서

맛도 괜찮다고 또 운동이랑 함께하면 더 좋데요~

 

처음 3일은 1을 먹고,,다음 7일은 2를 먹고,,또 다음 7일은 3을먹고,,

그리고 마지막 4일동안에는 보식을 먹으면 된다더라구요~

나만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헤깔리고 어렵더라구요~

또 운동은 제일 시러라하기 때문에 별수없이 포기!!!

 

 

 

 

 

 

 

 

그래서 단순하게 할수있는 다이어트를 찾아보다가

배고픔이 없는 단백질 다이어트를 알게됐어요~

살처짐도 없고 탄력있고 건강하게 살을 빼준다는 말에 바로 알아봤죠!!

 

이곳저곳 돌아다니면서 상담한결과

살잘빼주기로 유명한 44콩으로 결정하게됐어요~

 

 

 

 

 

 

 

 

 

 

 

제가 선택한 결과에 후회가 없어야하기에 그냥 열심히했어요~

그냥 언니 꽁무늬만 꽉붙들고 그냥 따라갔어요~

 

그렇게 한결과!!!

한달에 10kg이라는 놀라운 감량에 성공~

(짱이죠?ㅋㅋ)

언니가 추천해주신데로

전체통통에 듀오랑 알.로.에.겔을 추가해서 먹었어요~

아무래도 워낙이 먹는걸 좋아라하고 폭식을 자주했던 사람이라

돈만 버리고 살을 못뺄꺼봐서 걱정했지만,

언니 레이다망에 걸렸기 때문에 걱정은 노노노!!!

 

단.백.질.쉐.이.크라 포만감이 정말 좋았구요~ 또 배고픔에 따라서

 

단백질도 조절해서 넣어먹음되서 더 간편했어요~

 

새로나온 프롤레사듀오 덕도 많이 봤어요~

 

포만감을 진짜 오래 유지해주면서 살이 잘안빠지는

뱃살,엉덩이살등.. 라인을 살려줬어요~

 

 

 

 

 

 

 

 

그중에서도 제일 많이 효과를 본제품은 듀오는 물론이고,

알.로.에.겔이랑 허.벌.티였어요~~^^

 

허.벌.티폭식을 일삼는 저에 입맛을 조절해줬구용~

또 수시로 많이 마시면 살이 더빨리 빠지는 방법이라고해서

그냥 수시로 많이 마셨던거 같아요~~

 

그리고 튼실하던 허벅지를 줄여준 알.로.에.겔~

뭉친체지방과 뭉친근육을 빨리 풀어주기 때문에 먹을수록

많은 효과를 보는 제품중에 하나에요~

그덕에 팔뚝은 물론이고,등살,허벅지,종아리살등....

빼기 어려운 부분까지 싸그리 빼버릴수있었어요~^^

 

 

 

 

 

 

 

 

 

무엇보다도 식사만 바꿨을 뿐인데 이렇게 바뀔지 몰랐어요~

식습관 자체가 이렇게 큰결과를 가져다 준다니

저한테는 정말 기적이고 대박인거 같아요~

 

저는 직장을 다니기 때문에 통화가 어려워서 매일 카톡으로 관리받았어요~

제가 편할수있는 방법으로 도움을 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아침을 굶으면 비만이 된다고 하잖아요~

이젠 아침식사대용으로 먹으면서 건강까지 챙길께용~

언니 정말 감사드리고 고맙습니다~~^^

 

 

 

 

 

 

 

 

 

 

 

 

 

Posted by 울공쥬마미 :